정봉이랑 달달한 마카롱 먹어봉!

안녕하세요! 정봉이입니다. 오래간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어제오늘 날씨가 정말 덥네요! 아직 곧 5월이 다가오니까 6월도 조만간이겠죠! 2018년 카운트다운을 한 지가 벌써 엊그제 같은데 시간이 참 빠르게 지나간다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 저는 유튜브에 ASMR 영상을 올리는 재미에 빠졌어요! 주로 먹는 ASMR을 촬영해서 편집하고 유튜브에 업로드하는 일을 하는데요. 전에는 해보지 않았던 새로운 분야라서 아직은 좀 쉽지 않네요. 


그래도 전에 준비하던 일을 잠시 접어두고 새로운 분야의 관심사를 찾아서 꾸준히 해나가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은 먹는 것과 관련이 있는데요. 바로 '마카롱'에 관한 것입니다. 저는 카페를 엄청 좋아해서 거의 하루에 한 잔 정도는 커피를 마시거든요. 커피를 마시러 가면 디저트 코너에 뭐가 있나 슬며시 바라보곤 하는데, 그때마다 귀여운 마카롱에 눈이 가더라고요. 마치 태초에 장식품으로 만들어진 것처럼 모양도 예쁘고, 색깔도 알록달록 다양했습니다. 그런데 막상 마카롱을 제대로 먹어본 적은 없었어요.


예전에 한 입 먹어본 적이 있었는데 첫 맛이 매우 달아서 자극적이라는 생각을 했었거든요. 그래서 한동안 마카롱에 거부감이 좀 있었답니다. 그런데 사람 입맛은 나이가 들면서 정말로 변하나 봐요. 단 것을 그리 좋아하지마는 않았던 저였는데, 요즘 들어 달달한 게 점점 끌리더라고요! 그러던 중 ASMR 메뉴를 선정하는 김에 마카롱을 한번 도전해보기로 마음을 먹었어요. 그런데 엄청 조그맣고 귀엽게 생긴 작은 마카롱 하나가 생각보다 비싸더군요. 그래서 고민을 좀 했는데, 종종 가던 카페에 마카롱이 생겼더라고요! 무려 가격도 하나에 1000원이라니! 이번 기회에 한번 먹어봐야겠다 싶어서 종류 별로 한 개씩 총 9개를 사 왔답니다.




맛도 정말 여러 가지가 있고 색도 정말 예쁘더라고요! 그래도 내가 이걸 맛있게 먹을 수 있을까 하는 우려가 좀 들었지만, 영상을 찍으려고 카메라 앞에 앉아서 마카롱을 한 입 베어 물자마자 정말 놀랐어요. 예전에 먹어서 맛은 기억이 안 났지만 생각보다 맛이 좋더라고요. 거기에다가 맛도 아주 다양해서 질리지도 않고, 폭풍 흡입을 했답니다. 우유랑 같이 먹어서 더욱 맛있었지만,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함께 먹어도 맛이 좋겠더라고요. 이 날 이후로 마카롱이 좋아져서 이제는 길거리를 지나가거나, 혹은 카페에 들어서서도 마카롱에 제일 먼저 눈길이 가게 되었습니다.


왜 그럴 때 있잖아요! 뭔가에 집중해서 몸에 기운이 다 빠지고 머리가 살짝 지끈지끈 아파질 때, 우리는 당이 떨어졌다고 하죠? 그럴 때마다 하나씩 먹어주면 딱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앞으로 다양한 마카롱 맛 집을 찾아서 먹어봐야겠어요! 그리고 저는 이 마카롱을 신대방역에 있는 생활 커피라는 곳에서 샀거든요! 집 근처이고 포장 전용이어서 자주 찾는 가게입니다. 혹시 어딘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지도를 첨부할게요!



그리고 정봉이가 마카롱을 정말 맛있게 먹는 영상은 정봉이 유튜브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저도 달콤한 것이 먹고 싶을 때 가끔 보는데요! 많이 들어오셔서 구독도 해주시고, 매일 맛있는 영상도 시청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정봉이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https://www.youtube.com/watch?v=YoyKK_PIl6o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