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봉이랑 '내일도 만나요' 달달한 뚱카롱 먹어봐유!

안녕하세요! 정봉이입니다. 정말 오래간만에 글을 올리네요! 



마지막 글을 올린지 몇 주정도 흘렀는데요! 그 동안에 많은 일들이 있었답니다! 



처음 시작했던 유튜브가 익숙하지 않아서 이것 저것 찾아보고, 주변사람들에게 물어보고 했던 것이 얼마 전 같은데요!



벌써 유튜브를 시작한 지 한 달이 조금 넘었더라고요! 한 달이라니! 아직도 정말 얼마 안되긴 했네요 ㅎㅎ



꾸준하게 영상을 찍고, 만들고, 편집하고, 올리는 일이 아예 초보자였던 저에게 마냥 쉬운 일은 아니었답니다! 



그래도 처음부터 지금까지 제 힘으로 영상을 하나하나 올리고 있는게 나름 뿌듯하기도 해요!



아마 제가 티스토리에 올린 몇 개의 글을 보고 저의 유튜브에 들어와서 보신 분들도 있으시겠죠?



유튜브는 영상과 댓글을 통해 구독자 분들과 바로바로 소통을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구요! 



여기 티스토리 블로그는 제 생각을 비교적 명확하게 작성해서 여러분들께 전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전에 올렸던 영상 중에서 기억에 남은 '마카롱' 에 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사실 저는 원래 마카롱을 정말 좋아하지 않았답니다. 저렇게 달기만 한 것을 왜 먹지? 그런 생각이었죠!


더군다나 예전에 한 번 먹었던 마카롱에 관한 기억이 '달다. 끝!' 이었던 터라서 편견이 조금 있었던 것 같아요!



그러다가 집 근처에서 하나 당 1000원을 하는 마카롱을 우연히 사와서 먹어보게 되었는데요! 



웬걸 맛이 좋더라고요! 역시 나이가 들 수록 점점 단 음식이 끌린다더니....ㅠㅠ



그래서 마음을 먹고 마카롱 맛집을 검색해서 주문을 했어요! 요즘에는 뚱뚱한 마카롱. 즉 '뚱카롱'이 유행이더라고요!



서산에 위치한 '내일도 만나요' 라는 마카롱 집에서 주문을 하고 다음 날 바로 칼배송이 왔습니다!





제 영상을 캡쳐해봤는데요! 정말 술술 들어가더라고요!



제가 다양한 마카롱 가게 중에서 내일도 만나요의 마카롱을 주문해서 먹어봤던 것은 색깔과 토핑이 매우 특이했기 때문이에요!



정말 먹고 싶게 생겼어서 흥미를 유발시키더라고요! 그리고 막상 배송이 와서 먹어봤는데요!



이건 정말 곁에 하나씩 두고 심심할 때마다 먹고 싶은 그런 맛이었어요! 



결국 저는 이제 인터넷에 마카롱 맛집을 검색하는 그런 처지가 되어버렸답니다! ㅎㅎ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정말 다양한 종류의 마카롱이 있었어요! 토핑도 정말 특이했고, 무엇보다 뚱카롱이어서 좋았어요!


가운데가 엄청 뚱뚱한거 보이시나요? ㅎㅎ



조만간 제가 살고 있는 집 근처에 있는 마카롱 맛집으로 떠나보려고 해요! 서울에 특히 마카롱 맛집들이 아주 많더라고요!



그리고 이제부터 티스토리 블로그에 포스팅을 자주 올릴 생각입니다! 



많은 분들이 봐주시고, 또 제 유튜브에도 놀러와서 맛있는 영상을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마카롱 영상은 링크를 남겨놓겠습니다!



그럼 정봉이는 맛있고 재밌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ztQfW4nfyQ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