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봉이와 CJ 햇반컵반 맛있게 먹어봉!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정봉이입니다! 


오늘은 저 같은 자취생분들에게 정말 도움이 될 만한 포스팅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CJ 햇반컵반 맛있게 먹기 포스팅입니다! 이런 음식들을 레토르트 음식이라고 부르.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이런 종류의 음식은 맛이 없고, 인스턴트 맛이 난다는 평가가 대다수였던 것 같아요. 그런데 웬걸 요즘에는 평가가 많이 좋아진 것을 몸소 느끼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바로 그런 평가를 내리고 있거든요!


요즘에는 '햇반컵반'과 '오뚜기' 컵밥 등 다양한 종류의 간편 음식들이 나와 있는데요. 저는 그중에서도 '햇반컵반'을 많이 먹는 편이에요. 왜냐고 물으신다면 먼저 먹는 방법이 매우 간편해요. 대부분 내용물을 담고 전자레인지에 데우는 형식이거든요. 잠깐! 맛이 없지 않냐고요? 생각보다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종류 또한 아주 많아요. 비빔밥 종류, 국밥 종류 등 10개가 넘는 종류의 컵반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컵반은 하나만 먹으면 건강한 성인 남자인 제가 먹기에는 양이 조금 부족하더군요. 그래서인지 보통 두 개를 함께 먹는 편인데요(정상입니다^^) 이 조합이 정말 중요한 것 같더라고요. 여러분들이 마트 진열대에서 '햇반컵반'을 보시면서 어떤 것들을 먹을지 아마 고민 많이 하실 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덮밥만 두 개 먹기에는 조금 물리고, 그렇다고 국밥만 먹기에는 또 재미없고 해서 덮밥 한 개, 국밥 한 개. 이렇게 두 개를 드시는 게 가장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조합은 바로 오징어덮밥+콩나물국밥 조합이에요! 일단 오징어덮밥은 제가 '햇반컵반' 메뉴 중에서 정말 제일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그만큼 맛있어요! 매콤하고, 정말 식당에서 판매하는 오징어덮밥과 아주 흡사합니다! 씹히는 맛이 좋다고 할까요? 그리고 콩나물국밥도 살짝 매콤하면서 아주 시원한 맛이 납니다! 그런데 저는 집에서 오징어덮밥과 콩나물국밥을 먹을 때 그냥 적힌 설명대로 만들어서 먹지는 않아요. 왜냐하면 그냥 먹는 것보다 무언가를 더하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거든요.


그럼 지금부터 그 레시피를 공개하겠습니다!



필요한 아주 기본적인 재료들을 보여드릴게요! 이 사진은 유튜브에 있는 제 영상에서 캡처한 사진입니다! 먼저 당연히 오징어덮밥과 콩나물국밥 컵반을 준비해주시고요! 계란 두 개와 소시지, 참기름을 준비해주세요. 오징어덮밥은 설명에 적힌 대로 쭉 만들어주시면 되고요. 콩나물국밥은 내용물을 넣고 뜨거운 물까지 넣으신 뒤 계란 하나를 퐁당 빠뜨려줍니다. 그리고 전자레인지에 돌리실 때 설명서보다 10초~20초 정도 더 돌려주세요! 그리고 오징어덮밥이 다 완성되면 참기름을 넣어서 비벼주시고요. 계란 프라이와 소시지를 딱 올려주시면 완성입니다!



어떠신가요! 콩나물국밥에는 수란이 들어있어서 함께 드시면 더욱 고소하게 드실 수 있고요! 오징어덮밥에는 참기름이 들어가서 엄청 고소하고, 계란 프라이와 소시지까지 있어서 씹는 맛이 더욱 풍부해졌습니다. '햇반컵반'을 드실 분들은 요렇게 해서 드셔보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 정봉이가 맛있는 햇반컵반을 만들어 먹는 영상은 정봉이 유튜브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주소는 아래에 써놓을게요! 정봉이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uxR4Nrxfav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